구매관재팀

부서소개

행정처 구매관재팀은 대학의 교육·연구 및 행정에 소요되는 물품의 구매·계약업무와 자산의 취득, 사용관리, 매각 등 총괄적인 자산관리 업무를 전담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매 행정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그 동안 여러 차례의 계약규정 개정과 제도 개선으로 우리 대학 실정에 맞는 구매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구매업무의 효율성 확보를 위한 전산시스템은 계약에 소요되는 시간과 절차를 단축하고 관련 통계의 정확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소액구매 정산제도는 구매 행정 소요기간 단축으로 구매부서의 업무과다 및 업무지연에 대한 문제점을 해소하여 요구부서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관재업무는 고정자산의 취득, 변동 관리를 전산화 하여 재물조사, 불용처리, 보험가입 등 종합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향후 구매관재팀은 효율적·합리적 업무수행을 통하여 다음 세기를 대처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할 것입니다.

부서원/주요업무소개

회원 가입비(신규, 갱신 가입자의 경우에 대해 설명한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담당업무 연락처
팀장

이주상

* 구매 및 관재 업무 총괄
* 위탁매장 계약
* 자산업무 지원(Process 개선 및 보완)

(054)279-2461

jslee@postech.ac.kr

구매

김성범

* 공급사 평가 및 사후관리
* 연간단가계약 체결 업무
* 공사 및 비품 계약
* 구매제도 및 계약규정 개선 업무
* 구매 Process 개선, 보완 및 체계화 담당
* POVIS MM 시스템 관리 및 운영 (PI업무), 마스터 데이터 관리
* 전자입찰(POSBID)시스템 운영 및 유지업무
* 부정당업체 거래제한업무
* 구매 Manual 작성 및 사용자 교육
* 구매그룹 관리

(054)279-2463

sb21488@postech.ac.kr

구매

진영진

* 내/외자계약 체결업무
* 주요 건립공사 계약 및 비품 계약

(054)279-2465

si7127@postech.ac.kr

구매

정희영

* 내/외자계약 체결업무
* 구매업무 통계 분석 관리 업무
* 엔투비 구매 통계 관리 업무
* 현업 직발주내역(소액) 모니터링 및 분석통계 업무
* 외자구매 사후 관리 업무
* 구매/자산관련 법률대응 및 자문
* 구매제도 및 계약규정 개선 업무

(054)279-2466

hyjung@postech.ac.kr

구매

황남구

* 내자계약 체결업무(구매)
* 재활용 프로젝트 추진

(054)279-2469

namgu@postech.ac.kr

자산

이춘식

* 자산 현황 및 통계 유지 관리
* 자산 현황 및 통계 유지 관리
* 부서 예산 및 사업 계획 수립
* 재물조사
* 자산 업무 프로세스 체계화 및 매뉴얼 작성
* 자산 감가상각 및 자산결산 업무
* 현업 자산담당자 교육 및 지원
* 재산종합보험 가입 및 보상처리
* 불용자산 상시 처분
* 캠퍼스보험(경영자배상책임) 보상처리

(054)279-2464

lcs@postech.ac.kr

자산

조동현

* 위탁매장 관리
* 공간사용 및 시설사용 협약
* 재고비품수불/비품수리/물품운송/커튼수리 지원 업무
* 신임 교원 및 직원 소요비품 수급
* 자산업무 지원(Process 개선 및 보완)

(054)279-2469

dhcho@postech.ac.kr

자산

박유

* 전담검수 업무

(054)279-1201

donpang@postech.ac.kr

자산

박진실

* 자산 취득 모니터링 및 바코드 지원 업무
* 신규비품 지원/비품수리/물품운송/커튼수리 지원 업무
* 불용자산 처분 Data 정리 업무
* 팀 일반서무 업무(소모품, 자료구입비등 정산)

(054)279-2467

pos96212@postech.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