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테키안

2020 겨울호 / 포동포동

2021-01-19 194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동아리  
GT LOVE

안녕하세요! 포스텍 버스킹 동아리 GT LOVE의 회장을 맡은 정혜빈입니다.
설레는 대학 생활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동아리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분의 대학 생활에 기분 좋은 활력소가 될 GT LOVE를 소개합니다!

GT LOVE는 어떤 동아리인가요?
GT LOVE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포스텍의 유일무이한 버스킹 동아리입니다.  피아노, 기타, 베이스, 드럼, 보컬 등 다양한 세션이 합을 맞춰 버스킹과 축제 공연, 정기 공연 등 멋진 공연을 만들어가는 동아리입니다.

GT LOVE에 들어가면 어떤 활동을 하나요?
매 학기 초, 신입 부원 모집 공고에 나와 있는 시간과 날짜에 신청해 주시면 오디션 없이 바로 GT LOVE 부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동아리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하게 될 공연이 바로 신입 부원 내부 공연인데요. 신입 부원과 기존 부원이 함께 준비하는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내부 공연입니다. 그 뒤로는 날씨가 좋을 때 강변이나 캠퍼스에서 버스킹도 하고 고기 파티나 동아리방에서 즉석 합주 등 재미있는 활동을 많이 한답니다!
버스킹뿐만 아니라 학교 축제 공연에 참여하기도 하며 학기 말에는 우리 동아리의 꽃, 정기 공연을 합니다. 정기 공연은 한 달 동안 열심히 준비해서 고퀄리티의 합주를 보여주는 공연인데요. 이때쯤에는 다들 공연 경험이 쌓여 정말 멋진 공연을 보여주곤 합니다. 준비한 자리가 꽉 찰 정도로 호응도 매우 좋기 때문에 정기 공연이 끝나면 부원들과도 한층 더 끈끈해 지고 동아리에 대한 애정도 더 커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COVID-19로 인한 비대면 기간에 한 활동이 있나요?
대부분의 활동이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2020년 2학기에는 평소의 동아리 활동만큼이나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많이 진행했습니다. 정말 좋은 호응을 얻었던 온라인 개강 총회와 각 세션의 연주 영상을 합친 비대면 합주 영상 제작, 온라인 마니또, 비대면 악기 멘토링과 아카펠라 동아리와의 멋진 콜라보 영상 제작까지! 정말 다양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모두 처음 진행하는 비대면 활동이라 힘든 점도 많았지만, 동아리에 애정이 있는 부원들이 많은 덕분에 다 같이 힘을 합쳐 이렇게 의미 있는 활동들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자면?
우리 동아리는 정말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고 여러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동아리라고 자부합니다!
날씨 좋은 날, 포스텍 캠퍼스에서 여러분과 버스킹 할 그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